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그것이 알고싶다 나비약 양기원 사건 디에타민
    실시간 상황보고/연예&TV 2021. 11. 2. 13:48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최근 반영된 그것이 알고 싶다 나비약 사건 알아보니 내과 아니면 정신 의원에서 처방해주는 디에타민이라고 보입니다. 오늘은 디에타민 약 성분 그리고 부작용 알아보고 배우 양기원 님 그것이 알고 싶다 내용을 한번 올려보려고 합니다. 식욕억제제 먹으면 식욕이 없어진다는 약 성분 뒤에 감춰진 약 부작용을 알아봐요 

    그것이 알고 싶다 나비 약 양기원 님 사건

     

    나비약
    양기원님

     

    몸이 마음대로 움직이고 혼자 점프하고 이렇게 뭔가 속에서 터지면서 막 움직이고 환청이 들렸다고 합니다. 선택받은 사람이구나 나는 특별한 사람이구나 라고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악마가 있었다며 환각증세로 계속 싸우라는 소리가 들렸다며 무언가가 몸에 들어왔고 계속 싸워서 이걸 증명해보라는 환청이 들렸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에서는 그의 이상반응이 마약 아니면 술에 취해서 그랬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고 오로지 나비 약이라는 식욕억제제를 먹었을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알-나비약
    나비약사건

     

    나비 약 디에타민 

     

    나비약-디에타민
    디에타민-나비약-사건

     

    보면서도 왜 자꾸 나비 약이라고 하는지 알아보니 디에타민 알약 모양이 나비 약이라 나비 약이라고 불려진 것 같습니다. 제가 알아보기엔 중추신경계? 조작 같은 것을 하여 식욕이 안 나게 하는 약이고 아마도 과용량 복용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이약은 특히 향정신성의약품으로 분류되기 때문에 일정 용량을 넘어서면 위에 얘기한 것처럼 환각 증상을 나타낼 수 있다고 보는데 살을 빼는 용도로 이 약을 과다 복용한다면 엄청난 부작용이 뒤에 숨어있는 것 

     

     

    부작용

     

    디에타민-부작용
    우울증-나비약
    디에타민정보
    나비약정보

     

    중추신경을 흥부 시킴으로 식욕억제를 시킨다는 것 부작용으로는 입 마른 불면 변비가 있으며 월 3만 원으로 해외 다른 약보다는 저렴한 것으로 볼 수 있으며 효과는 강력하며 비용이 적다는 게 특징입니다. 단기 3개월 의존성으로 지속적인 약 복용은 아무래도 몸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생각하며 운동으로 다이어트하는 건강한 인생을 살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