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아2 명굴 소서리스 룬조합순서 알려드립니다
    All Reviews 2021. 11. 2. 15:03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디아 2를 하는 사람으로서 명예의 굴레(명굴) 어떻게 만드는지 이렇게 찾기 힘든지 처음 알았고 나처럼 고민하고 실수하고 검색하지 않게 하기 위해 직접 블로그를 작성하고 있다. 좋아요 구독은 필수인 이유가 나는 디아 2를 하루 8시간 이상하는 사람이기 때문에 검색 시 노출 안 되는 정보들만 작성하는 중이다.

     

    디아 2 명굴 제작방법

     

    디아2명굴

    (출저 네이버 칼퇴남it) 

    룬워드 명예의 굴레 내가 꼭 있어야 하는 아이템이고 이걸 난 꼭 만들어 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텔레포트 스킬이 없는 캐릭터를 했다면 무조건 이 수수께끼 룬워드 명굴이 있어야 좋을 것 같았고 기존 텔레포트 스킬을 보유하고 있는 소서리스는 명예의 굴레 룬워드를 선호하는 편이다. 그 이유는 수수께끼보다 상대적으로 체력 매직 아이템을 얻을 확률이 증가하고 수치는 떨어지지만 올 레지 65 수치 덕분에 저항력 세팅이 편해진다는 장점 하나로 수수께끼 보다 더 효율적이라는 게 네이버 어떤 정보글을 빌려 말하고 있다. 나는 것보다 뭐가 덕지덕지 붙은 거 그리고 유니크 아이템 색 베이지? 아니다 갈색 아이템을 좋아하는 편인데 여기에 룬까지 더해졌으니 뭐 나에게는 최고라고 생각하고 있다.

     

    그럼 명예의 굴레 룬 착용 순서를 알려주려고 하는데 이제부터 집중해서 봐야 한다 돌론, 우움룬 , 베르 룬 , 이스트 룬 을 순서대로 꽂아주면 제작된다. 룬 구하는 방법은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오늘 할 건 아니라고 생각되고 같은 파티 원한 테 말하면 주는 경우가 많이 일어나니 걱정 안 해도 될 것 같다. 나는 이미 명굴을 만들었고(오늘) 이제부터 나는 샤코를 구하러 다녀야 한다. 아는 사람 댓글로 연락 좀 주세요 + 디아 2 하시는 분 저 룬이 조금 있어서 선착순 몇명한테 드릴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좋아요 주시면 제가 바로바로 드릴게요 게임 접속하면서 블로그를 쓰는거라 언제나 접속중입니다. 그럼 디아2 재밌게 즐기시길 바라며 예전 그 느낌보다 더 재밌는것 같아서 지금 저는 디아2 빠져있는 중입니다. 디아 2에서 만나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