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생활의달인 건숙성초밥 위치 후기 알아보자
    실시간 상황보고/연예&TV 2021. 11. 2. 15:44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생활의 달인을 보다가 그날따라 초밥이 당기는 날이었는데 마침 초밥집이 나오고 서울인 것 같아서 유의 깊게 봤다 가게 이름만 알면 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었다. 나 같은 사람이 조금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글을 올려본다. 주소만 알면 당장 간다 라고 생각하는 분 집중하세요!

     

    건숙성초밥 - 미락

     

     

    건숙성초밥
    건숙성초밥-미락

     

    생활의 달인을 보고 가게 이름을 알아야겠다고 생각했고 벌써 누가 검색을 한 건지는 모르지만 네이버 검색 후 바로 나오는 것을 알 수가 있다 여러분이 제일 궁금해하는 주소 서울 인현동2가 135-47이다 나는 정말 바로 가서 먹었는데 그 맛 리뷰도 보고 가면 재밌게 갈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미락초밥
    미락-알탕

     

    리뷰를 보고 갔는데 알탕이 맛있다고 하길래 알탕과 초밥을 시키고 있었는데 밑 반찬이 훌륭하다는 걸 알 수 있었다 어차피 방송은 거기서 거기다 라고 생각하는 편인데 숙성시키는 과정을 보니 거기서 거기를 떠나서 노력하는 부분이 인상 깊었다. 맛은 좋다 후회 안 한다.

     

    달인-건숙성초밥
    건숙성초밥

     

    이 장면을 보고 가게 된 건데 사실 나는 초밥은 거기서 거기로 생각했다가 몇 년 전부터 유튜브에 오마카세가 자주 등장해서 음식 맛 궁금해서 찾아간 가게들만 수백 개다. 막 엄청 맛있다는 안 나오는데 이 말은 나온다 "이게 가능해?"

     

     

    건숙성초밥-생활의달인
    생활의달인-건숙성

     

    광어 중에서 나는 지느러미 부분을 좋아하는데 같이 간 동료가 차이점을 모르길래 그냥 말 안 하고 내가 다 먹었다. 굳이 설명하기 귀찮았다고 할까? 사실은 별로 없었다 기가 막히게 나는 또 그것만 찾아서 먹었다.

     

     

    건숙성초밥-달인
    명함-미락

     

    명함을 첨부하는 것 이게 완벽한 리뷰라고 생각한다. 방송을 보고 가고 싶다고 생각하신 분이 있다면 막 엄청 맛있으니 꼭 가세요 까지는 아닌데 이 말은 할 수 있다 "온 거 후회는 안 한다" 배가 고파서 그럴 수도? 아니다 나는 대단한 미식가다 보통사람이 먹으면 엄청 맛있다고 할 수도 있을 정도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