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K8 하이브리드 출고기간 직접 전화해본 후기
    All Reviews 2021. 11. 3. 17:37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돈도 없으면서 k8을 사고 싶었다. 이상한 외관마저 이제는 저게 트렌드라고 생각하며 가격체크를 하고 딜러를 찾고 있었다 주위에서 내 주변 사람들도 k8 물어보는 사람이 있어서 블로그를 작성했다 가격은 어차피 할부로 할 것이기 때문에 무턱대고 전화해서 지금 계약하면 출고 언제 할 수 있는지 물어봤다.

     

    k8 하이브리드 출고기간

    k8하이브리드출고기간
    k8하이브리드-출고기간

     

     

    생각할수록 연비는 미쳤다는 생각이 든다. 공인연비지만 저기서 내려가도 얼마나 내려갈까 싶다. 14여도 정말 감사하다는 말밖에는 나오지 않는다.

     

    딜러한테 무턱대고 전화를 했다. 사실 계약은 하고싶었는데 나는 빨리 타고 싶었던 게 먼저였기 때문에 출고기간이 가장 중요했기 때문이다. 딜러한테 전화해서 물어봤다 저 계약하고 싶은데 빨리 타고 싶어서 여쭤보는 건데 최대한 빨리 받는다면 얼마나 걸릴까요? 딜러분이 하는 소리는 이거였다 요즘 k8 출고기간 물어보는 사람이 정말 많아요 저희도 빨리 주고 싶은데 평균적으로 출고기간이 7개월에서 12개월까지 다양하다는 거고 지금 계약도 밀려 있어서 이 기간도 보장 못해준다는 답변이 돌아왔다. 

     

    나는 사고싶으면 당장 내일 사야 하는데 내가 원하는 대답이 아니었다. 혹시라도 이 블로그를 보고 있는 딜러가 있으시고 이 기간보다 빠르게 출고해줄 수 있는 분이 있으면 댓글을 남겨주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으며 내가 하이브리드를 사고 싶었던 이유는 연비와 아직까지 신뢰하지 못하는 전기차의 중간 단계 이기 때문이다. 

     

    카페를 들어가보니 4개월 안에 가능하다고 하는데 사실 나는 왜 4개월도 기다릴 수 없을까 생각을 해본다. 결론적으로 나는 적어도 7개월이 걸린다는 소리를 들었고 다른 차로 관심을 돌리게 되었다. 이 글을 보고 계약하는 사람이 있고 7개월을 기다려서 차량을 받는다면 그분이 승자라고 생각한다. 

     

    아무튼 k8 하이브리드는 잘나온 차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고 여러분들이라도 계약하셨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보면서 글을 마무리하려 한다. 

     

    마지막으로 요즘 현대 기아 에서 하이브리드를 밀고 있는 것 같다 거의 모든 차량에 하이브리드가 달려있는 것을 볼 수 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