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SOLO 3기 - 정숙 몰표녀 나이 직업 프로필
    실시간 상황보고/연예&TV 2021. 10. 28. 22:40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나는 SOLO 3기 에서 나온 정숙을 전부 선택하는 일이 생겼습니다. 이례적인 상황에 사람들 검색과 정숙이 누구길래 몰표를 받았는지 궁금해하실 것 같아 포스터를 작성해 봅니다. 예전부터 아주 재밌게 봐왔던 나는 SOLO 3기인데 오늘 한번 정숙이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나는 SOLO 3기 정숙

     
     
     
    본명 김예진 고향 서울 나이 1994년 5월 13일 만 27세로 알려져있으며 키 160cm, 몸무게 44kg 알려져 있습니다. 알려진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이며 성남 예술고를 졸업한 것으로 나오며 가족관계로는 부모님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최근 이슈로 나오는 건 배용준 와이프 박수진을 닮았다는 소리를 많이 듣고 있으며 폴댄스도 한다고 하니 대단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SOLO 3기 정숙 공부 

     
     

    나는-SOLO-3기
    나는-SOLO-3기

     
    학창시절 내내 공부를 열심히 했고 고등학교 다닐 때 전교 1등을 할 정도로 똑똑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부모님은 예술고 진학을 반대하셨는데 정숙은 우겨서 예술고에 진학했고 나는 SOLO 3기 에서 모든 남성들에게 몰표를 받은 상황까지 나왔습니다. 사람은 첫인상으로 모든 게 끝나버리는데 나온 출연자들 중 가장 괜찮았다고 생각하고 있다. 아무리 봐도 박수진 이미지가 조금 강한데 이 말은 이쁘다는 말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매력이 넘치는 나는 SOLO 3기 정숙의 직업이 궁금하네요 
     
     

    나는 SOLO 3기 정숙 직업

    나는-SOLO-3기-정숙
    나는-SOLO-3기-정숙

    방송에서는 나오지 않았지만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직업을 예측할수 있는데 정숙 본명은 김예진이며 배우, 모델로 활동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방송 후 현재 도로교통공단 교통방송 캐스터로 일하고 있다고 하니 정말 잘 어울리는 직업인 것 같습니다. 인스타그램 주소 올려드리며 오늘은 여기까지 작성해보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