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롤 모바일 상점 새로운 변화 세일 넘친다 (링크)
    All Reviews 2021. 11. 1. 21:19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정말 오랜만에 롤 모바일 상점이 리뉴얼된 건데 와 이건 진짜 너무 좋습니다. 그전에는 너무 힘들었는데 이렇게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니 진짜 제가 처음부터 끝까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상점에서 구매를 하면 롤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으니 이렇게 간편한 게 진작에 나왔으면 얼마나 좋았을까 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롤모바일상점
    롤-모바일상점

     

     

    롤 모바일 상점 주소 

     

    롤-모바일상점
    롤모바일상점

     

    먼저 링크 올려드리겠습니다 (링크주소클릭오랜만에 링크로 들어가니 진짜 세일하는 거 대박이네요 40프로 까지 있는 걸 보니 대단하다고 느껴집니다 세일하는 거는 제가 보기엔 세트로 구매하셔야 좋은 혜택이 있을 것 같습니다. 사이트가 간혹 잘 접속이 안될 때가 있는데 심한 정도는 아니니 들어가서 구경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롤 모바일 상점 할인

     

    롤모바일-상점
    롤-모바일-상점

     

    할인율을 보아하니 세트로 사는게 훨씬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롤 모바일 상점에서 구매하면 제가 보기엔 게임 안에서 사는 것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느껴지는데 다시 롤이 급상승 중인 것 같아서 좋습니다. 저도 최근 업데이트되면서 롤을 전혀 안 하다가 이제 제대로 하기 시작했는데 댓글 좋아요 주시면 저랑 한판 같이 할 수 있는 기회가 된다고 생각합니다. 댓글 좋아요 주시고 게임아이디 남겨주시는 분한테는 스킨이벤트로 추첨을 통해 드리는 시간도 갖게 됩니다. 최근 회사에서 문화상품권이 많이 들어오면서 저는 올스킨이 있어 더 이상 필요 없게 돼서 이런 이벤트를 오픈한 것이니 본 사람은 좋아요 그리고 댓글로 아이디 주시면 제가 연락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집에서 일하기 때문에 댓글 주시면 바로바로 볼 수 있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그럼 다들 재밌게 롤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