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수 1MP 지옥의 허브 등극 CJ파업 해외배송
    실시간 상황보고/사회&정치 2021. 11. 1. 21:48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해외에서 주로 물건을 시키면 연수 1mp로 가게 된다 이유는 인천이기 때문이다. 항공편으로 받는 해외 배송 물품은 거의 대부분 연수 1mp를 통해 들어오고 그다음에 인천 중직 영 아니면 영종으로 들어가게 된다. 이걸 내가 잘 아는 이유는 하루 이틀 해외배송을 시키는 게 아니기 때문에 연수 1mp 들어왔다? 그럼 내일 아니면 이틀 후 집으로 도착하는 건데.

     

    연수 1mp 파업으로 인한

     

    연수1mp
    연수1mp

     

     

    택배회사 파업으로 인해 연수 1mp 도착 후 다음 목적지로 향하지 못하는 일이 생기고 있다. 가장 먼저 체감하는 건 난데 나는 해외 직구 쇼핑몰을 운영 중이라 누구보다 빠르게 알고 있다. 예전이면 연수 1mp 도착하면 다음날 도착이라고 보면 되는데 여기서 빠져나가지 못하고 물량을 다른 곳으로 보내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들으니 미칠 것 같았다. 택배회사는 왜 파업을 했는지 모르는데 그 부분은 밑에서 적어보려고 한다. 아무튼 나 같은 경우는 케바케 인 게 연수 1mp 거쳐서 바로바로 오는 상품이 있는가 하면 여기 묶여서 일주일이 넘은 적도 있다는 것이다. 물건 크기 일까? 생각해봤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물건을 어떻게 나누고 있는지는 모르겠다.

     

     

    택배회사 파업

    연수1mp-옥천
    옥천허브

     

     

    사진에서 보이는 곳은 우리가 주로 알고 있는 옥천 허브라는 곳인데 여기에 들어가면 물건을 늦게 받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지금 택배 회사가 파업을 하고 있는 이유는 과도한 물량과 도저히 사람으로 할 수 없는 물량이 코로나로 인하여 끝도 없이 들어오는 상황이고 새벽까지 일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나 같은 경우는 서울에서 연수 1mp 직접 찾아가서 물건을 받아온 적이 있다. 고객 물건 그리고 내 맥북프로를 받아오기 위해 직접 운전하고 연수 1mp까지 가서 찾아왔다 이건 저번 주 얘기다. 만약 급하다면 직접 차를 끌고 가는 방법이 있는데 애플 신제품으로 주문한 사람이 많을 것으로 보고 심지어 애플박스가 많이 보였다. 나 같은 사람이 한두 명은 아니었고 나조차도 물건을 빨리 개봉하고 싶어서 직접 갔다. 집에만 있지 말고 인천 들려서 회 한 접시 먹는 시간도 갖길 바란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