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30대 남자의 간헐적 다이어트 한달후기
    카테고리 없음 2019. 4. 28. 22:00
    반응형

    블로그에 처음 오시는 분들은  

    처음부터 읽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ttps://kevinmarochoi.tistory.com/3

     

    2월 1일 간헐적다이어트를 시작하다.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하루가 다르게 불어 터지는 내 얼굴과 하체비만 정말로 아 이제는 빼야해 가 나올 때가 89킬로입니다. 얼굴이 정말로 불고 아 진짜 내가 봐도 심각하다가 나올 정도였으며 키 :175..

    kevinmarochoi.tistory.com

     

    간헐적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정확히 한달이 지났다 .

    같이 밥을먹으로 다니는 형은 볼때마다 빠져있어 놀랍다고 했다.

    그 형은 바지 28을 입는 정말 마른사람이라 

     

    사실 다이어트를 왜해야하는지도 

    힘들게 해야하는건지도 모를것이다 

     

     

    그형 말로는 아무리 먹어도 안찐다고 했지만 

    내가 그형 먹는것을 지켜본결과 

    정말 밥은 다남기고 

    라면이 한번나온적이있는데 

     

    (물론 나는 다이어트 때문에 먹지않았다 

    사실 라면을 좋아하지 않는다!)

     

    라면 한개를 다 먹지도 않았고 숫가락 한번을 들지않았다 

     

    마른사람은 다 마른이유가 있는것이다

    마른체형이 따로 있는것이 아닌

    나같이 살이 찌는 사람과는 먹는 식습관 자체가 틀렸다

     

    다이어트를 하려면 숫가락과 멀어져라!

     

    이말은 어느정도 맞는말이다.

     


     

    본론으로 들어가자면 

    나는 89에서 80까지 쉬지않고 달렸다.

    그리고 80을 만들었고 

    80에서 앞자리 7을 만드는데 정말 일주일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때 그기분은 아직도 기억이 날정도로 

    기분이 좋다.

    한달이 지나고 나는 앞자리를 바꿧다

    그리고 나는 

    상으로 탄수화물이 듬뿍있는 핫도그를 

    처음으로 한달만에 먹었다 

    (먹지 말았어야 했다 한번 먹으니 또먹고 싶어졌다..)

    핫도그를 먹어서 

    나는 그날 운동을 열심히 했다 !

     

    카카오톡 오픈채팅 링크 : https://open.kakao.com/o/gyXkYpnb (참여코드:kevin)
    구독하기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