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트위터 다운로드 처벌가능성 있습니다.
    All Reviews 2021. 12. 8. 21:18
    반응형

    트위터에 업로드하는 성인물 개인이 촬영했거나 남이 몰래 찍어서 유포한 영상 심지어 아동 관련 영상까지 다운로드하으셨다면 처벌이 가능하냐고 묻는 것보다 어떤 처벌을 하게 되는 거냐고 물어봐야 합니다. 

     

    트위터다운처벌
    트위터다운로드

     

     

    트위터 다운로드 처벌 

     

     

    얼마 전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 뉴토끼 관련 글을 작성하는 도중 트위터 영상을 보거나 저장하는 사이트를 발견했고 수많은 사람들이 구글에 검색한다는 것을 알고 이 부분이 과연 처벌이 안될까 생각해봅니다. 충격적인 영상이 너무 많아서 하나하나 설명하기도 힘들고 가장 충격적이었던 부분은 불법 촬영물도 엄청 많았다는 것입니다. 관련 글을 찾아보니 아동 관련 영상도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이건 건전하게 보는 성인 영상물이랑은 전혀 다른 차원이라고 말해드리고 싶다. 

     

     

    심지어 전 트위터 다운로드라고 해서 예능 짤 같은 영상을 공유하는 사이트인 줄 알았는데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성인물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불법적이라고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얼마 전 박사 방 그리고 N번방 영상을 본 사람들도 처벌을 받았다는 것을 말해드리고 싶고 이 블로그를 들어오신 여러분은 이미 그 사이트를 이용하고 검색을 통해 이곳을 들어오신 분들이라고 생각합니다. 

     

     

    트위터 다운로드 사이트는 접속이 잘 되지도 않을뿐더러 불법 성인광고로 수익을 내는 것으로 확인했고 무분별하게 유표 된 영상을 아무렇지도 않게 보는 그 부분들이 과연 처벌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트위터 다운로드 처벌 부분 

     

     

     

    트위터를 접속하면 로그라는 것이 남는다고 말해드리고 이 로그를 경찰이나 검찰이 요청하면 트위터는 협조를 한다는 것입니다. 박사 방 사건일 때 트위터에서 협조한 부분을 확인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디코 이런류 회사에 협조를 요청하면 협조를 잘해주는 편이라고 말해주고 싶습니다. 검색을 많이 해보니 박사 방 영상부터 시작해서 불법적으로 촬영된 영상 아동 청소년 관련 영상들이 올라온다는 것을 봤습니다. 이 부분이 추가되면 처벌은 더 심해진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심지어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영상 시청만 한 것이 아니라 개인 클라우드에 저장했거나 공유를 했다? 이때부터는 처벌의 강도는 강해집니다. 이런 영상을 다운로드해서 돈을 받고 팔았다면 죄는 더 쌔진 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잘 모르겠지만 사이트 접속하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한다고 말해드립니다. 언제 경찰한테 연락이 올지 모릅니다. 분명히 말하지만 트위터는 로그가 남습니다. 이 부분으로 처벌이 가능합니다. 처벌은 증거 원칙인데 이 부분은 증거가 자동적으로 남아서 안 봤다고 말할 수도 없고 혹시라도 크롬 시크릿 모드로 봤다고 걱정이 없으신 분들은 죄송하게도 다 남는다고 말해드리고 싶군요 

     

     

    몰카 불법 촬영물 시청 유표 처벌 

     

     

    성폭력 범죄의 처벌 제14조 

     

    제1항 또는 제2항의 촬영물 또는 복제물을 소지·구입·저장 또는 시청한 자는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라고 써져있는데 이미 여러분은 트위터 다운로드라는 사이트에 접속했고 저장을 했고 시청을 했기 때문에 3년 이하의 징역또는 3천만 원 이하의 벌금이 나오겠습니다. 

     

     

    • 3년이하 징역 
    • 3천만원 이하 벌금 

     

     

    여러분이 트위터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영상을 다운만 받았고 재유포를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처벌이 된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보통사람들은 영상을 보통 "저장"까지는 하지 않는다고 보기 때문인데 저장을 한이 유자체를 나쁘게 볼 수 있습니다.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일반적인 사람들은 성인물을 볼 때 저장은 하지 않습니다. 아무리 개인 소장하고 싶어서 저장했다고 한다고 하더라도 과연 법원이 믿어줄지는 의문입니다. 

     

     

    아청법

     

     

    아청물을 트위터 다운로드로 저장을 했거나 시청을 했다면 처벌은 더 심해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에 떠있는 영상은 미리보기가 가능한데도 아청물 영상을 확인하고도 시청한 부분에 대해선 처벌이 있습니다. 추가로 여기서 저장까지 했다면 처벌 가능성이 아니라 진짜 억울할 정도로 처벌이 강하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아청법은 과실범만 처벌이 가능한데 트위터 다운로드에 들어와서 아청물인 것을 알고도 시청 + 저장했다? 이건 과실범이 아닐 수가 없는 부분이고 위에서도 말했지만 트위터는 로그가 남아 아청물 시청 다운로드를 한 사람들을 다 찾을 수가 있고 혹시라도 그 부분이 불안하시다면 처벌을 피하기는 힘듭니다. 

     

     

    마지막으로 vpn을 사용했거나 시크릿 모드를 사용했다고 하더라도 핸드폰 포렌식 한 번이면 게임 끝입니다. 돈을 받고 유포를 했다? 지금이라도 변호사 찾아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이 글을 작성한 이유는 처벌이 안될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이 부분이 무거운 부분이라는 것을 알려드리려 작성했습니다.  혹시라도 불법 만화 사이트까지 보시는 분은 밑에 링크도 읽어보세요 

     

     

     

     

    뉴토끼 강력 처벌 불법 만화 공유사이트

    뉴토끼 사이트는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그리고 마루마루 같은 사이트로 무단 도용 그리고 불법적으로 무료 시청을 한 부분으로 과연 처벌이 될까?라고 생각하신 분도 있겠지만 생각

    kevinmarochoi.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