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 장비 그리고 운동 (30) 마지막회
    다이어트 한번에 끝내버리기/다이어트 선생님 캐빈 2021. 2. 7. 20:31
    반응형

    다이어트 장비 그리고 운동

    체중감량 or 근육운동을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이 

    이 체중계 인데 이게 싸구려를 사용하다 보면 

    재미있는 일이 발생한다 

     

    대표적인 예로 

    올라갈때마다 소수점 뒷자리가 끊임없이 바뀐다거나 

    오른쪽으로 무게중심을 두거나 왼쪽으로 무게중심을 두면 

    체중이 변동하는데 

     

    나는 열심히 다이어트와 운동을 했다고 생각했는데 

    체중이 늘어나 있으면 의욕이 사라진다 

     

    그래서 나는 체중계를 구매하기로 마음먹는다 

     

     

    무려 20만원이 넘는 체중계를 선택했다 

    물론 중고나라로 체중계는 사실 

    새것과 중고가 큰 의미가 없을뿐더러 

    가격이 정말 너무 비싸다 

     

    그러다 12만원짜리 저렴한 중고가 있다고 하여 

    연락하고 송금을 했는데

    중고나라 사기꾼이였다 

     

    중고나라 거래는 안전거래를 사용하세요!

     

    그냥 새걸로 살걸!! 생각만 엄청했다 진짜 100번 한 거 같다 

     

    결론적으로 나는 새것으로 구매했다 

    체중계만 거의 32만원에 구매한 것이다.

     

    어플을 켜고 나는 매일 기상과 동시에 아무리 늦어도 

    지각을 할 것 같다 하여도 

    무조건 어제와 변화를 확인한다

     

    어제보다 좋아졌는지 어제보다 나빠졌는지

    체중이 늘었는지 체지방은 빠졌는지 

    근육량은 올랐는지 전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데 

    진짜 올라갈 때마다 오차범위가 없다는 것은 추천하고 싶다 

    다이어트를 어느 정도 유지하고 있으신 분들은 

    무조건 인바디 체중계를 추천한다.

     

    헬스장도 갈 수 없는 요즘에는 굉장히 필요가 있다

     

    내가 다이어트할 때 또 중요한 장비는 

    "갤럭시 워치 2"이다 

    매일 만보를 해야 하는 나로서는 정말 한보 한보가 중요하다 

    12000보를 걸었는데 기록에 남지 않는다면 

    또 핸드폰 없이 걸어서 걸음 측정이 안되더라도 나는

    기록상 만보는 달성해야 하기 때문에 정말 워치는 추천하고 싶다!

     

    삼성 헬스는 여러 가지로 좋은 어플이다 

    만보를 일, 주, 달 

    체크가 가능하고 심지어 

    인바디 체중계랑 연동이 된다 

    그래서 한번 구매하면 기분 좋게 관리받는 기분이 든다

     

    다음화를 마지막으로 나는 이 블로그를 통해서 

    다이어트 하루 일지와 생활 

    식단 여러 가지를 포스팅할 예정이다!

     

     

    (다이어트 총정리 편)

    31편 마지막 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