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요소수 만드는법 가능한 방법일까?
    실시간 상황보고/경제&시사 2021. 11. 2. 10:55
    반응형

    mari모든이슈
    Mari

     

    최근 요소수 품귀 현상이 일어나면서 많은 사람들이 커뮤니티에 요소수 그거 그냥 수돗물로 만들면 되는 거 아니야 라고 말하시는 분들이 있어서 요소수가 어떻게 생산되고 그냥 수돗물 넣어도 된다고 생각하셨다면 절대 안 된다고 말해드리고 싶습니다.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요소수 공부를 조금 해보니 고급 기술이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요소수 만드는 법 과연 가능할까?

     

     

    요소수-만드는법
    요소수-만드는법

    최근 삼촌이 트럭 운전을 하시는데 저한테 요소수 만드는 법 인터넷에서 찾아보라고 하셨습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안 나오는데 어떤 뉴스에서는 절대 안 된다고 하셨습니다. 그 이유는 특수 정재 처리를 해야만 요소수가 만들어진다고 하니 정품을 구매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요소수 

     

    요소수만드는법
    요소수

     

    요소수란 암모니아를 통해 만들어지니 수돗물은 절대 안 되고 주로 석탄에서 추출하는데 생산단가가 전 세계적으로 싼 중국에 많이 의존하고 있습니다. 근데 최근 호주 중국 무역 분쟁으로 인해 석탄이 부족해지자 요소 생산까지 영양을 받으면서 중국 정부가 요소 수출을 제한해버렸기 때문에 최근 요소수 관련주들이 꾸준히 상승하는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이 왜 문제가 되냐면 화물차도 화물차지만 우리가 움직이는 교통수단 버스에서도 운영이 어려워진다는 것이고 단기적으로 요금을 상승시킬 수 있는 부분도 아니니 심각하게 문제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는 것입니다. 현 정부는 요소수 대란을 해소하기 위해 중국과 실무협상을 하고 있는 상황이지만 아직까지도 아무런 해결을 못 봤다는 것이 문제 앞으로 요소수 중국과 호주에 무역갈등이 빨리 없어져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버스 그리고 디젤엔진을 달고 있는 소방차 같은 부분들이 원활하게 이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마무리 

     

    요소수경유
    요소수-경유

     

    요소수가 없다고 하더라도 절대로 아무거나 주입하시면 안 된다는 걸 아셔야 하는 이유가 이건 일반적인 사람이 만들 수가 없는 것이고 아무나 만들 수 있다고 한다면 지금 요소수 대란은 없었다는 걸 인지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