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이어트 영양부족 비타민
    다이어트 한번에 끝내버리기/다이어트 선생님 캐빈 2021. 11. 8. 00:11
    반응형

    다이어트를 하면서 가장 걱정되는 부분은 영양 부분입니다. 평소 잘 먹던 영양소가 없어져서 몸이 상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하게 되는 부분 사람들은 영양제를 살 빠지게 하는 거 아니면 혹시 영양제를 먹으면 살이 찌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것보다 치즈스틱 하나를 덜 먹는 게 더 좋다고 말하고 싶고 요즘은 종합비타민이 좋은 게 많이 나왔으니 추천드립니다. 나조차도 비타민b 그리고 d 전부 들어있는 제품을 먹었으니 마지막에 링크도 남기겠습니다.

    다이어트 영양부족 비타민

     

    다이어트 시작한 지 3주 차

     

    다이어트

     

     


    하루 23/1 간헐적 단식 양이 조금 많아졌다 지금 보니 유튜브로 다이어트 식단을 공부하던 중 낫또가 좋다길래 또 구매해서 같이 먹었다. <낫또는 일주일 먹고 질려서 더 이상 먹을 수 없었다>


     

    다이어트표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이 높은 것 지질히 낮은 것 꼭 닭가슴살이 아니라도 나는 안심 등심 그리고 가성비 최고인 돼지고기 뒷다리살 오리고기 가끔 소고기를 먹었다. 밑에 사진은 저장해놓고 꼭 보길 추천한다. 먹고 싶은 거 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걸 정리해주신 유튜버 분이신데 정말 도움이 많이 된 부분이라고 생각한다.


    영양제대용표
    영양제대용

     

     

    캡처를 잘못했는지 잘 보이진 않지만 뭐 먹고 싶으면 전문가가 써준 저 표를 보고 먹었다. 그리고 하루 한 끼만 먹어서 영양실조 걸릴까 봐

    알파맨


    비타민도 꼭 먹어줬다. 이때부터 살이 안 빠진다 거의 한 달 동안 하루한끼를 먹었는데 몸이 적응을했나보다 몸이 나에게 말을 했다 아 이젠 너 하루한끼만 먹는구나 오케이 알겠어 여기서부터 나는 운동을 했다 한 달째 되던 날 운동을 시작했고 그 운동은

    플랭크



    유튜브 어디선가 플랭크 운동을 하면 뱃살이 빠진다길래 딱 이것만 했다 처음에는 30초도 못했지만 지금은 5분 정도 한다
    역시 노력은 배신 안 해

     

    옷빨
    옷빨잘받는체중

     

    내키가 174.. 당시 83.5까지 뺏으니 아직도 -20kg 남았구나 갈길이 멀다 한번 해보자 옷 스타일 깔끔 매일 검색했다

     

     

    깔끔한스타일
    깔끔한스타일

     


    나도 살 빼면 이렇게 입어야지 생각하며 이때부터는 다이어트의 목표가 바지 30입기 어깨 넓어지기로 변하기 시작한다 운동을 해야 해 운동!! 82킬로부터는 정체기가 왔다 몸이 먹는 량의 적응을 해서 그런지 살은 안 빠졌다

    심지어 저렇게 먹어도 체중이 늘어나는 날도 있었다. 이때 다이어트 요요라고 하는 것이 오는 순간일 수도 있다는 생각을 했다 체중계 앞자리가 바뀌는 게 정말 힘들었다 지금 생각해보니 운동을 안 하니 그럴 수밖에 없다는 생각을 한다 자 그럼 운동 시작하자 가보자!

     

     

     

     

    마이프로틴 알파맨 멀티비타민 알파맨멀티비타민 120정

     

     

    제가 먹은 영양제 링크를 올렸습니다.

     




     

    2021년 1년간의 다이어트를 끝내고 다시 돌아왔습니다(5편)

    다이어트를 시작한지 한달 조금 넘은 시점에 나는 많은것을 배워왔고 절제력이 늘었다 그 절제력이란 다른말로 참을성이다 먹는것을 참는것이 얼마나 힘든지는 잘 모를것이다 왜냐하면 참아본

    kevinmarochoi.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