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부르게먹고 다이어트하는방법 꿀팁(10편)
    다이어트 한번에 끝내버리기/다이어트 선생님 캐빈 2021. 1. 24. 00:12
    반응형

    배부르게 먹고 다이어트하는 방법

    불가능하다고 생각하신다면 잘못생각하시는 겁니다.

     

     

    고기를 그것도 같은 부위를 매일 먹으니깐 저절도 다른 단백질을 찾게 된다.

    다른단백질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다

    생선 단백질과 갑각류 단백질을 찾게 되는데 가장 가격적인 부분도 좋은게 저 냉동고등어다

     

    가격도 저렴하고 간편하게 에어프라이어 돌리면 완성된다

    심지어 저 고기도 에어프라이어에 같이 돌려버린다 

    음식하는시간 줄이면서 최대 효율을 만든다.

     

    사진상으로 야채가 많이 추가 되었다.

    저걸 다 먹으면 진짜 배가 터질것같은데 

    사진으로 봤을때 "와 저거먹고 배가 부르다고?"

    생각할수도 있는게 다이어트를 2달에서 3달정도 매일같이 

    이렇게 한끼를 먹다가 야채양을 조금 추가하면 이상할정도로 배가 불러온다.

     

    나는 돼지였다 배가 불러도 먹는스타일이고 배가 부르기 전에 멈추는 스타일이 절대아니다.

    밥을먹을때는 배가 부를때까지 먹는게 좋았다.

    이렇게 매일 먹어서인지 정말 위가 줄었는지 조금만 음식을 추가해도 배가 터질것같다.

     

    다이어트에 저 김밥용 "무조미김"

    다이어트에 최강추천한다. 배에서 불어나는지 몰라도 정말 저 

    얇은 김한장이 주는 포만감은 상상을 초월한다.

    무조미김 + 양배추 삶은거와 삼겸살쌈처럼 싸먹으면

    어느정도 먹을만하다.

     

    다이어트식단을 할거면 무조미김을 사라 가격적인 부분 + 오래먹을수있고 

    유통기한이 길어 가성비는 최고인 부분이다

     

    야채를 싸게 많이먹고싶어서 코스트코 냉동야채를 구매했다.

    (+코스트코 다이어트 햄)

     

    냉동은 신기한 힘이 있다 아무리 맛있는 식재료도 맛이없게 만든다.

    심지어 야채는 싱싱해도 맛이 없는데 냉동을 하니 더더욱 맛이없었다.

     

    구매한 앞다리살과 낫또가 서서히 끝나간다. 이제는 새로운 식단을 도전해야하는 시기가 왔다.

    쓰리라차 소스는 0칼로리 인것을 생각하면 감사한 소스다.

    쌈을싸서 저소스를 핫도그 처럼 뿌려만 주면된다.

     

    그럼 맛과 먹는 재미까지 생기니 감사한 소스다.

     

    다이어트하면 가장먼저 접하는 

    다이어트한의사 쏘팟 이란 분인데 다이어트에 좋은 음식을 추천한다.

     

    무엇보다 강력한건 의사가 말하니 더더욱 신뢰가 간다.

     

    그동안 내가 먹은 버터는 마가린이였다는걸 알게된다 

    버터라고 써져있어도 그건 버터가 아니다.

    동영상 검색하면 잘알수있다 

    유크림99프로가 아닌것은 버터가 아닌 마가린이라고 보면된다고 한다.

     

    유지방 99프로 버터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하니 이부분은 아끼지 말고 구매하도록 하자 

    (부자들이 날씬한 이유가 좋은식재료를 써서 그럴수밖에 없다고 생각하게 된다)

     

    다이어트 거의 3달째 나는 

    75.9 kg 달성했다.

     

    이때부터는 이상하게 체중감량 속도가 느려지기 시작한다

    몸이 이제 내가 먹을량을 알고 에너지 소비를 절제하기 시작한다.

     

     

     

    11편 계속 

    kevinmarochoi.tistory.com/28

     

    2021년 1년간의 다이어트를 끝내고 다시 돌아왔습니다(11편) 냉동새우로 다이어트했어요

    블로그를 위해 사진첩을 뒤져보니 내가 시작한 몸무게는 87.5 시작이 아닌 90.3이었다 사실 93킬로 시작인데 사진이 없어서 증명하기 힘들어서 사진첩에 있던 87.5부터 68까지 감량했다고 썼는데 사

    kevinmarochoi.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